반응형
8월 8일에 아이프로슈머에서 진행하는 고온어다이어트(Go ON A Diet) 도시락 체험단에 당첨되었습니다. 당첨자 발표가 나고 바로 배송이 올 줄 알았는데 감감무소식이더라고요.

불안하긴 했지만 설마 하는 마음으로 8월 17일부터 예정되었던 휴가라 자리를 비웠죠. 근데 아니나 다를까 휴가기간에 회사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8월 20일이었죠. 무슨 일인가 하고 마음을 졸이며 받았는데 제게 택배가 왔더군요. 내용이 뭐였을까요? 불안한 예상이 딱 맞았습니다. 고온어다이어트 다이어트도시락 그거였습니다. ㅠㅠ

세상에 당첨자 발표를 한 날이 8월 8일, 리뷰 작성 마감일이 8월 30일인데 어쩜 이리 아름다운 날짜에 배송을 보내주셨는지. 신선 식품인데 전화 한 번도 없이.

어쩌겠습니까. 리뷰는 해야 불이익이 없고 제가 먹어보고 리뷰를 쓸 수는 없고. 그래서 회사에서 도시락 먹는 직원에게 부탁해서 사진 좀 찍어주고 맛이 어땠는지 알려달라고 부탁을 했죠.

그래서 지금. 제가 직접 먹어보지 못한 고온어다이어트 다이어트도시락 후기 나갑니다. ㅠㅠ


사진을 전달받고 폴더를 열었는데 시커먼 봉지가 두둥. 이 이렇게 포장되어 있었어? ㅎㅎ


봉지를 벗겨보니 고온어다이어트가 영문으로 GO ON A DIET라고 쓰여저 있는 두무더기로 다시 나뉩니다. 다이어트식단이라고 하는데 푸짐한 느낌입니다.


각각을 뜯어보려고 하니 힘이 꽤 드나봅니다. 완벽 밀봉 포장. (제가 사진과 평을 부탁했던 직원이 제게 이걸 전달해주고 교대로 휴가가서 이 사진을 왜 찍은거냐고 물어볼 수가 없...)


천천히 본모습을 보여주고 있군요. 하나씩 개봉을 해 봅니다.


대박 구성이었습니다. 과연 이게 다이어트용 한끼 식단인가 싶었습니다. 샐러드 2종과 과일, 베이글, 모닝빵, 요거트, 결과류, 샐러드소스, 원두커피 티백 구성이었습니다. 체험단 안내 페이지에서 구성품이 닭가슴살이라고 되어있던데 구성품이 좀 달라졌나봅니다.


샐러드는 브로콜리, 베이컨, 메추리알, 기타 야채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요즘 일조량 부족하고 비도 많이 오고 해서 상추값이 삼겹살값보다 배나 비싸다고 하던데 풍부한 샐러드를 보니 먹진 못했지만 흐뭇하네요.


다른 팩에도 야채랑 과일이 들어있었는데 이거 두끼에 나눠서 먹어야 하는게 아닌지 의심스럽습니다. ㅋ


회사 점심시간이 되면 도시락 팀과 밖에서 사먹는 팀으로 나뉘는데요. 도시락팀도 그 안에서 분류가 나뉩니다. 엄마가 싸주신 도시락, 아내가 싸준 도시락, 본인이 직접 싸는 도시락, 편의점 도시락, 삼각김밥, 김밥, 컵라면, 삐요뜨 등으로요. 그 와중에 고온어다이어트 다이어트도시락도 자리를 잡습니다.


한 그림에 놓고보니 고온어다이어트 다이어트도시락이 확실히 건강식이라는 느낌이 납니다. 거의 매일같이 라면에 김밥먹는 직원들에게 이 도시락을 매일 제공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엄마표 도시락에 비할바는 안되겠지만 건강 생각하고 몸매관리에 신경쓰는 사람들이 많은 요즘 식단 고민 한다고 꼬박 꼬박 배달 오는데로 먹을 수 있다는 매리트는 충분히 있는 것 같습니다.


같이 먹었던 직원들이 한줄씩 평을 해 줬는데요. 100% 레알 후기입니다. ^^;;;;; 올릴까 말까 고민이 됐지만 제가 먹어본 것이 아니라 토시하나 안빼먹고 고대로 올려야 할 것 같아요.

다이어트도시락이긴한대 닭가슴살도 많이고 너무 야채만있었어요ㅋㅋ
일반적인 다이어트식과 다르지 않았다.. 계속 먹으면 다이어트가 될것같다. 그런데 먹기 싫다..이정도입니다.ㅋㅋㅋ
소스가 별로였어요.ㅋㅋ
별 맛이없었음.ㅋㅋ
맛은..그냥 그랬어요
내가 돈주고 시켜먹기엔 아까웟어요
ㅋㅋㅋㅋㅋㅋㅋ먼가 많긴한데 메인이 없는

직원들의 변을 하자면 밥이랑 라면이랑 같이 먹기에는 어울리지 않는 식단이었고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 없이 먹다보니 별 맛이 없다고 느꼈을 것 같아요. 보통 다이어트한다고 해서 보조식품(ex 허벌라이프) 먹는것보다는 신선도나 비쥬얼, 맛적으로 먹을만 할텐데 자극적인 음식 앞에서는 너무 얌전하잖아요. 그러니까 고온어다이어트 다이어트도시락은 기본에 충실한 도시락이 아니었나 생각해요.


이 포스팅 하면서 고온어다이어트 홈페이지 가서 찾아봤는데 제가 받았던 체험상품이 아무래도 두끼 식단인 것 같아요. 어쩐지 빵이 두개더라. 쩝. 안내자료가 있었음 더 좋지 않았을까 싶어요. 식단 구성이랑 어떻게 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지에 대한 설명 간략하게라도요. 홈페이지 보니까 두끼 식단이 매일 배송오고 따지고보면 한끼에 8-9000원 정도 하는데요. 체감 금액이 큰 만큼 세심하게 신경써주면 다이어트 하는 사람 기분이 달라질 것 같아요. 다이어트 필요한 사람들 먹을것 잘 못먹다보니 예민하고 신경질적인 부분이 없지않아 있잖아요. 그런 부분도 고려해주면 좋겠죠?


이렇게 후기는 마칠까 합니다. 먹어보지 않은걸 포스팅하려니 벅차네요. ㅠㅠ 후기가 좀 더 생생했으면 저도 좋고 아이프로슈머나 고온어다이어트도 좋았을텐데 일정에 차질이 있어 이럴 수 밖에 없는점이 아쉽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직접 먹어보고 생생 리뷰 해 보고싶네요. 다이어트 효과를 보려면 한두끼 먹어서 될 일은 아니겠지만 말입니다. ^^;;;

고온어다이어트 바로가기 http://www.goonadiet.co.kr/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